센터폴, 가을부터 겨울까지 필수 아우터 제안

이건 꼭 사야돼!’
센터폴, 가을부터 겨울까지 필수 아우터 제안
바람막이자켓 VS 초경량다운

■ 가을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필수 아이템 ‘바람막이 자켓’ 및 ‘초경량 다운’ 출시
■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실용성 높고, 활동성 좋은 아이템으로 선택

센터폴 올라운드 자켓 / 센터폴 초경량 다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센터폴이 쌀쌀해진 가을 간절기부터 초겨울 날씨에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은 두 가지 스타일을 제안했다.

센터폴은 올 가을 산행부터 가벼운 야외활동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올라운드 자켓을 출시했다.

올라운드 자켓은 2레이어(LAYER) 방수자켓으로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나 야외 활동 시 쾌적함을 유지해주고, 운동이나 산행시 가벼운 바람이나 비를 막아주어 실용성이 높다. 아이보리, 네이비, 라이트 그린 3가지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소매 부위에 프린트를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으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일자로 떨어지는 핏으로 편안한 저지팬츠나 우븐 팬츠와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판매가 15만원대.

10월부터는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므로 경량다운을 미리 준비해 두자. 특히 활동량이 많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경량다운은 필수다.

센터폴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초경량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구스다운 솜털과 깃털 비율이 90:10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경량원단을 사용하여 무게감을 줄였다. 가벼운 착용감으로 휴대성이 높으며, 화이트, 블랙, 다크그린, 블루, 네이비, 레드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쌀쌀한 가을 날씨부터 초겨울까지 간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오피스룩에 레이어링하거나 데님팬츠에 편하게 착용해도 좋다. 판매가 8만원대.

센터폴 브랜드샵 바로가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