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감사의 달 ‘5월’에는 아낌없이 드립니다!

“5월 가정의 달 선물 고민? 웰메이드에서 해결!”

 웰메이드, 감사의 달 ‘5월’에는 아낌없이 드립니다!

– 셔츠, 피혁잡화 등 선물용 제품 20% 할인, 5만원대 부담없는 선물 구입 가능
– 마스크팩 증정 특별 이벤트에 추첨을 통한 세정 상품권 증정까지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오는 15일(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담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연인, 친구 등을 위한 선물로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셔츠, 넥타이, 피혁잡화류 등 노세일 상품을 한시적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전국의 웰메이드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근 인기가 높은 동물 캐릭터가 디자인된 마스크팩도 선착순 증정하며, 가족이 함께 마스크팩 시연하는 재미있는 인증샷을 촬영해 포토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세정 상품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없는 5만원대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 구매가 가능하며, 세정의 통합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과 첫 구매 고객의 경우 1만 포인트도 적립 받을 수 있어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선물 목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케이스 포장과 함께 손글씨를 쓸 수 있는 감사 카드도 무료 증정, 고객들을 한번 더 배려했다.

wm-20160523172335391

감사의달 이벤트는 웰메이드 홈페이지(www.wellmadekorea.com)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이해 그간 웰메이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웰메이드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남녀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센스 있는 선물로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