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 O2O 쇼핑몰 ‘더훅’ 오픈…이커머스 시장 진출

패션기업 세정그룹이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쇼핑몰 ‘더훅'(the hook)을 오픈하며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더훅’은 온라인 쇼핑 증가와 모바일 라이프 트렌드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30~40대 남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O2O(Online to Offline) 쇼핑 플랫폼’이다.

akr20161031062100030_01_i

세정에서 전개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와 120여개 국내·외 신진 브랜드가 입점, 총 4만8000여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의류 상품을 중심으로 액세서리, 잡화, 슈즈, 리빙, 오피스 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 패턴에 따라 카테고리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세정이 보유한 150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더훅을 연결해 O2O 쇼핑 환경을 최적화시켰다. 더훅에서 온라인 주문을 하면 브랜드 상관 없이 모든 세정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품의 컬러나 사이즈 선택이 고민이라면 온라인상에서 10% 예약금만 결제한 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직접 입어본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온라인 주문 상품에 한해 전국의 매장에서 반품 및 수선 접수가 가능하다. 상품을 빨리 받아보고 싶을 때 재고가 있는 근거리 매장을 통해 퀵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
.
.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머니투데이)

기사원문보기

관련기사링크

세정, 라이프스타일 O2O 온라인몰 ‘더훅’ 오픈 – 뉴스1
패션기업 세정, 온라인 쇼핑몰 ‘더훅’ 오픈 – 연합뉴스
세정, O2O 플랫폼 ‘더훅’ 오픈…이커머스 시장 진출 본격화  – 뉴시스
패션기업 세정그룹,라이프스타일 쇼핑몰 “더훅” 오픈 – 국제섬유신문
O2O 한 발 가까이 더훅, 오픈 후 한 달 반응은? – 한국섬유신문

 

LEAVE A REPLY